겟앰프드 하드코어, 8주년 기념 축하 영상 예고편 공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하드코어'의 8주년 기념 축하 영상 예고편을 금일(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겟앰프드 하드코어를 담당하고 있는 팀원들의 감사 인사와 게이머들의 축하 메세지가 담겨 있으며, 본편 영상은 오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8주년 D-DAY를 나타내는 카운트다운 인트로 페이지를 오픈했다.

윈디소프트의 김은지PM은 "서비스 시작 후 8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대전 격투 장르 1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주신 게이머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겟앰프드 하드코어팀에서 게이머님들과 함께 축하하는 영상을 제작했다"며 "8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꼭 찾아와 주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페이지(www.gamedonga.co.kr/py_movie/view.asp?srl=3225)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하드코어'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