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불멸 온라인, '불멸 소주' 배포 이색마케팅

엔도어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불멸 온라인'에서 무학소주의 대표브랜드 '좋은데이'와 제휴를 맺고 '불멸 소주 및 소주잔'을 배포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우선 게임의 오픈베타가 진행되는 오는 21일 서울시내 주요 지하철역에서 '불멸 온라인' 로고가 새겨진 '좋은데이'소주를 무료로 배포한다. 배포되는 장소는 직장인들의 이용비율이 높은 11개역(강남, 구로디지털단지, 명동, 신사, 신촌, 선릉, 여의도, 역삼, 삼성, 잠실, 종각)으로, 출근시간(오전 8시~10시) 과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 각각 두 차례에 걸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당일, '불멸 소주'의 사진을 찍어 블로그나 각종 게시판에 게재 후 불멸 홈페이지에 해당 URL을 응모하는 전원에게 '음료수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교통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불멸 소주와 함께 3주간 서울과 부산지역의 식당가에 불멸로고가 새겨진 소주잔 30만 개도 배포한다.

엔도어즈 조한서 사업총괄이사는 "더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쉽고 편한 MMORPG라는 불멸온라인의 컨셉트에 맞게 직접 거리의 사람들을 찾아가 불멸을 알리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불멸을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16일부터 사전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가 진행된 불멸온라인은 첫날 1만 5천명에 달하는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모았으며, 주말에 2만 5천 명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 온라인 홈페이지(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