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기대작 '세인츠 로우: 더 서드' 한정판 예약 판매 개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HQ의 샌드박스형 오픈월드 액션게임 '세인츠 로우: 더 서드'의 한정판 예약판매를 금일(7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소프라노 및 각종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한정판의 구성품은 해외출시버전의 '스무드 크라임 에디션'을 기본으로 한 게임 타이틀, 사운드 트랙, 커프스 링크, 선글라스, 총알모양 아이스큐브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더 높은 퀄리티 구현을 위해 국내에서 직접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예약 판매 구매자들에게는 게임 속 미션 중 하나인 겐키교수의 초윤리현실 클라이맥스에 등장하는 겐키슈트와 마나펄트 차, 아기 문어총 등으로 구성된 '펀 타임 팩' 다운로드 콘텐츠가 추가 증정된다.

디지털터치의 한 관계자는 "기다려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정판 공개 일정이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양질의 제품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생각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며 "여러분께서 많이 걱정하시는 미션 DLC 같은 경우도 현재까지도 꾸준한 한글화 작업을 지속 중에 있으니 이 부분은 염려 하지 않으셔도 되며, 올 연말, '세인츠 로우: 더 서드'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의 가격은 한정판이 PS3/Xbox360 버전 82,000원, PC 버전 69,000원이며, 일반판은 PS3/Xbox360 버전 58,000원, PC 버전 45,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인츠 로우: 더 서드' 한국어 홈페이지(http://sr3.digital-touch.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aintsrowkore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