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로그,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아이슬라이드' 티스토어 출시

디지털프로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규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아이슬라이드'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을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아이슬라이드'는 무더운 여름을 위해 시원한 얼음을 주제로 개발된 퍼즐 게임으로, 퍼즐게임 자체의 간단한 플레이 방식과 라인이동 조작이라는 그룹이동방식을 채택해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밸런스모드, 무한모드, 타임어택 등 3가지 게임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고난이도 미션이 포함된 63개의 스테이지와 9개의 미션에 각각 도전하게 된다.

이와 함께 디지털프로그는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신규 다운로드받은 게이머가 게임에 대한 감상을 리뷰 페이지에 적으면 추첨을 통해 피자와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프로그의 송용석 이사는 "'아이슬라이드'는 손놀림을 요하는 아케이드적 요소와 아이템 사용에 따른 전략적 요소의 조합이 높은 게임인 만큼 게이머들도 만족시킬 수 있는 요소를 가득 담았다"며 '이 무더운 여름날 가슴 속까지 뻥 뚤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퍼즐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프로그 홈페이지(http://www.dgfro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