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 3, EPL '넥슨 더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게임 'FIFA 온라인 3'에서 후원 중인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의 스완지시티(Swansea City AFC)와 퀸즈 파크 레인저스(Queens Park Rangers)간의 경기, 일명 '넥슨 더비'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0일 자정부터 진행되는 스완지시티와 퀸즈 파크 레인저스의 경기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게임 속 경기에서 승리할 때 마다 1개 씩 얻을 수 있는 주사위를 게임 홈페이지에서 굴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박지성 사인볼, 고급 PC 및 헤드셋 등을 비롯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국 리그의 선수팩, EP(게임머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이번 넥슨 더비에서도 극적인 코리안 더비가 성사되기를 기대해본다"며 "피파 온라인 3에서 준비한 여러 이벤트를 통해 이번 경기를 관전하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설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선수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고, 설 연휴 기간(2/9~2/11) 동안 접속 시 매일 최대 천만 EP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EP카드' 1장과 '리그 시뮬레이션권(1경기)' 2장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파 온라인 3'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