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팝 for kakao, 설 연휴 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실시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카카오 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카드게임 '솔리팝 for Kakao'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솔리와 파비가 세배 드려요'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솔리팝
솔리팝

이번 이벤트에서는 설 이벤트 기간 동안 '솔리팝 for Kakao'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1,000클로버가 지급되며, 매일 새로운 종류의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템은 제한 시간 9초 증가의 '시계', 와일드 카드가 가져오기 영역에 추가되는 '조커' 특히, 쌓기 영역이 한 개 더 열리는 최고급 아이템 '열쇠'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설 연휴 동안 20% 인하된 가격에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백호소프트는 초보 게이머들이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고, 기존 게이머들 역시 고득점을 노릴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백호소프트 유문수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이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설날 연휴 기간 동안 '솔리팝 for Kakao'를 즐기며 가족간의 정을 느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솔리팝 for Kakao' 공식홈페이지(http://sp.all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솔리팝
솔리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