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신규게임 '그림퐁'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신규 미니게임 '그림퐁'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그림퐁'은 게이머가 왼쪽에서 오른 쪽으로 지나가는 그림을 본 뒤, 하단의 정답 맞히기 버튼 3개 중 동일한 그림을 고르는 방식의 게임으로 순간적인 상황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계속 정답을 골라야 콤보 점수가 올라간다.

이 게임은 '포물선' 'V자' 등 다양한 형태로 지나가는 그림을 연속으로 맞히면 양 옆의 나무가 점점 커져 시야를 가리는 것이 특징인 만큼 게이머는 나무 사이로 지나가는 그림을 집중해서 본 뒤 순발력 있게 반응해야 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에 추가된 '그림퐁'은 집중력과 순발력을 발휘하는 재미에 중점을 둔 미니게임"이라며 "앞으로도 '다함께 퐁퐁퐁'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빠르게 신규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 퐁퐁퐁 그림퐁
업데이트
다함께 퐁퐁퐁 그림퐁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