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이 모바일게임으로 쏙~ '지저스팡' 출시

WSC(대표 유현철 / Welldone & Sunny side up Creative)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지저스팡'(Jesus Pang)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저스팡'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성경을 소재로한 모바일게임으로 예수와 열두 제가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며, 스테이지가 끝날 때마다 성경 구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 스테이지는 동일한 캐릭터를 연결하는 링크모드와 퍼즐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1분 내 일정 점수에 도달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성경 구절을 획득하게 되고, 점수가 미달되면, 성경 퀴즈를 통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이 게임은 총 6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2,500개 이상의 성경 구절을 제공한다. 스테이지별로 각각 다른 난이도가 적용됐으며, 링크와 퍼즐, 성경 페이지가 번갈아 진행돼 단순할 수 있는 퍼즐게임의 지루함을 덜었다. 특히, 시간을 따로 내지 않고 일상 휴식 중에 재미있게 성경을 접할 수 있도록 고안돼 기독교인 뿐만아니라 일반인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SNS와의 연동을 통해 친구와 지인간의 친목 도모도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한편, WSC는 '지저스팡'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8월 국제구호단체인 월드비전과 협약을 체결하고 매월 지저스팡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나눔 문화 전파에도 계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며,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에 이어 10월 중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WSC 유현철 대표는 "'지저스팡'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읽히고 있는 성경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게임"이라며 "이번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지저스팡 플레이화면 이미지
지저스팡 플레이화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