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가야 하오~' 로스트사가, 장님 무사 '낭인'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120번째 신규 용병 '낭인'을 금일(9일) 공개했다.

신규 용병 '낭인'은 보이지 않는 속도의 쾌검술로 상대를 베거나 공간을 장악하는 근거리 용병으로, 빠른 속도로 적을 공격하는 '쾌검'과 '발도'를 특기로 한다.

보유 스킬로는 일정 영역을 살기로 지배하여 상대를 공격하는 '닫쳐버린 눈'과 자신의 영역에 들어온 공중의 대상을 떨어트리는 '꿰뚫는 맥', 검기로된 막을 둘러 원거리 공격을 방어하는 '감싸는 검막', 땅의 기맥을 진동시켜 대상을 타격하는 '지르밟는 대지'가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신규 용병 '낭인'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레어장비를 영구로 성장시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날짜에 지정된 레어 장비 4종이 모두 제공되는 것은 물론, 접속 시간 및 전투시간에 따라 '장비성장 도구'와 '장비성장 도구상자'가 증정된다.

또한, 장비성장 도구를 이용하여 주어진 아이템을 +25로 성장시키면 레어 장비를 '+7 강화 영구장비'로 교체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2일에는 지정된 시간마다 주어지는 특별 퀘스트를 통해 숲, 눈, 불, 기계의 황금상자 및 황금열쇠를 얻을 수 있으며, 황금상자에는 +10 레어 영구 장비 아이템 중 하나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낭인 이미지
로스트사가 낭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