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기고 튕기는 RPG, '몬스터샷 for Kakao' 론칭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 이하 4:33)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샷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 '활 for Kakao'를 개발한 펀터스퀘어가 선보이는 신작으로, '당기고 튕긴다'는 새로운 패더다임의 전투방식에 몬스터 수집, 육성, 전투라는 정통 RPG 요소를 결합해 쉽고 접근성이 높으면서도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몬스터샷 for Kakao'는 불, 물, 자연, 빛, 암흑의 5속성으로 구성된 300여 종의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들의 스킬과 불리한 전세를 뒤집는 강력한 필살기, 동료를 스쳤을 때 발동되는 특수 기술 등 다양한 전략적 묘미가 더해져 매번 새로운 느낌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슬링샷 RPG 장르 최초로 지원하는 실시간 네트워트 동기화 방식의 PvP는 '몬스터샷 for Kakao'가 내세우는 큰 장점이다. 수백여 종의 몬스터 중 셋으로 구성된 자신만의 팀을 구성, 상대방과 턴제로 겨루는 '몬스터샷 for Kakao'의 PvP는 4:33이 '활 for Kakao'에서 쌓은 노하우가 집약된 콘텐츠로 뛰어난 매칭 밸런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4:33은 '몬스터샷 for Kakao'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샷 for Kakao'카페(http://cafe.naver.com/monstershot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샷 이미지
몬스터샷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