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신규 메모리얼 던전 '무한의 공간' 오픈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에 신규 메모리얼 던전인 '무한의 공간'을 오픈했다.

'파로스 등대섬' 10시 부근의 '무모한 탐험가'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무한의 공간'은 총 5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9개의 일반 몬스터 구간과 1개의 보스 몬스터 구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던전 진행시 랜덤하게 중보스 몬스터가 출현하기도 하며, 몬스터의 드랍 아이템 외에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무한의 공간'에서 랜덤하게 획득이할 수 있는 '부서진 마법석'을 이용해 '무한의 권총', '무한의 양손검'을 비롯해 다양한 무기의 획득과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지난 10월 29일부터 한달간, 10층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5회 이상 처치하면 '부서진 마법석' 40개, 30층에 등장하는 보스몬스터를 처치하면 100개의 '부서진 마법석'를 100% 획득할수 있는 '무한의 공간' 오픈기념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10층과 30층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5회 처치한 게이머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10명을 추첨해 원하는 인첸트를 부여한 '무한의 공간 전용무기' 1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무한의 공간 업데이트
라그나로크 무한의 공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