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 지스타에서 게이머 위한 대규모 이벤트 진행

블루사이드는 지스타 2014 의 B2B관에 프레스룸 컨셉의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킹덤언더파이어2의 최신 빌드의 공개와 향후 글로벌 서비스 계획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금일(17일) 밝혔다.

B2B관에 자리한 블루사이드의 프레스룸 부스에서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최신 빌드 공개 외에도 지난 2014 도쿄게임쇼에서 소개되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킹덤언더파이어2 PS4 UI 버전 컨트롤러 플레이를 보다 진화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의 부스 스테이지를 통해 ‘킹덤언더파이어2 스페셜 이벤트’가 7회에 걸져 진행된다.

아울러, 그 동안 미공개 됐던 킹덤언더파이어2의 PS4 버전의 특별 콘텐츠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루사이드는 '2014 지스타'를 기념하여 ‘QR코드로 접속하라!’와 ‘SONY부스로 향하라!’등 2가지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QR코드로 접속하라!’는 QR코드를 통해 킹덤언더파이어2의 영상을 시청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퀴즈를 푼 후 전기 스쿠터. 플레이스테이션2 기사 후드티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SONY부스로 향하라!’이벤트에서는 지스타 기간 동안 SCEK의 플레이스테이션4 부스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킹덤언더파이어2 스페셜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현장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선물된다.

한편, 킹덤언더파이어2는 올해 연말 중국의 퍼블리셔 창유를 통해 PC온라인 버전의 CBT가 진행되며, 근시일 내에 한국과 일본 서비스 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가시화 될 예정이다. 아울러 PS4 버전의 경우 ‘스패셜 스타터팩’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모습을 드러낼 계획이다.

블루사이드 지스타2014
이벤트
블루사이드 지스타2014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