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의 미인과 즐기는 카드 배틀 RPG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 출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겜블릭(대표 박정준)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삼국지 영웅전)'를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 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는 삼국지 배경의 다양한 스테이지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게이머가 직접 전투에 참여 할 수 있는 타겟팅 시스템, 친구가 보유한 장수의 능력을 활용 할 수 있는 소셜 기능 등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카드 배틀 RPG다.

특히, 3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삼국지 영웅들을 육성하고 삼국지의 역사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와 사용자간의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의 출시 기념으로 '갤럭시S6엣지,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 이벤트 홈페이지(https://www.mservicegame.com/resources/event/3hero/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영웅전 이미지
삼국지영웅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