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하는 법을 아는 메이플2, "운영 정책 잘 지켜준 게이머들 고마워"

메이플스토리2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넥슨은 게이머들에게 활발한 소통을 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그리고 메이플스토리2의 서비스가 약 2달 가량 이뤄진 지금까지 이러한 약속은 충실하게 이행되고 있는 모습이다.

넥슨은 지난 8월 31일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 정책을 잘 지켜주셔서 고맙습니다^^'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글은 메이플스토리2의 운영 정책을 준수하며 게임을 즐기는 이들을 향한 운영진의 감사의 마음이 표현하기 위해 준비된 것. 넥슨은 이 글을 통해 보다 원활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고 알렸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2의 운영 정책을 잘 지킨 게이머 1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이들에게 9월 8일까지 5만 원권 문화상품권의 핀번호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메이플스토리2의 운영정책을 준수하는 이들에게는 지속적인 포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넥슨은 매년 2월, 5월, 8월, 11월에 운영 정책 준수자를 선별해 안내하겠다고 알렸다.

메이플스토리2 운영진의 이러한 행보는 자사 게임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것은 물론, 매너 있는 플레이를 하는 이들에게 타당한 보상을 제공하여 자연스럽게 게이머들의 게임 내 질서를 바로잡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메이플스토리2150813
메이플스토리215081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