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패를 아는 자가 얻으리라, 'MVP 베이스볼 온라인' 승부예측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온라인게임 'EA SPORTS MVP 베이스볼 온라인'(이하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2015 프로야구 승부 예측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프로야구 승부 예측 시즌2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이벤트 동안 게임에 접속해 하루 최대 5개까지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응모권은 프로야구 경기의 승리 팀을 맞힐 때 필요하며,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될 경우 승리 팀을 모두 맞힌 것으로 일괄처리 된다.

아울러 '주간 적중 횟수', '총 예측 참여 수', '누적 적중 순위'에 따라 게이머에게 보상이 제공된다. '주간 적중 횟수' 기준으로 최대 50만 MP(게임머니)까지 준비됐으며, '총 예측 참여 수'에 따라 '강화 초기화권 5개', '골드카드 강화 부스터 3개', '골드카드 영입권 1장', '10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 1장', '이적시장 톱100 영입권 1장'도 누적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누적 적중 순위'를 기준으로 게이머는 최대 1억 MP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vp베이스볼온라인150901
mvp베이스볼온라인15090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