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히어로즈',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디앱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팔라독&히어로즈'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팔라독과 9명의 동물영웅이 악의 무리에 맞서 흥미진진한 전투를 벌이는 모험을 다룬 '팔라독&히어로즈'는 국민 게임이라고 불리며 게이머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팔라독'의 후속작으로, 이전 작에 육성 요소를 대폭 강화하여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는 출시 이전부터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 안드로이드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고, 지난 22일(화)에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지 하루 만에 무료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는 등 무서운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팔라독&히어로즈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만들어 게이머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팔라독&히어로즈' 공식 커뮤니티(http://me2.do/xSEF7p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라독 히어로즈
팔라독 히어로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