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 왔습니다~', 블레이드 & 소울 대규모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성지순례 왔습니다' 프로모션을 금일(30일)부터 오는 1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지순례 왔습니다'는 지난 12월 16일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 신규 지역 '나류성지'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나류성지'는 고대 나류 법기들이 잠든 곳으로 파천성도를 띄우기 위한 동력핵 일부가 존재하는 신규 던전이다. 4/6인 모드가 있고 '신규 전설팔찌', '팔찌를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재료'와 '신규 영웅 보패'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블소 게이머는 '나류성지' 던전에 입장만 해도 특별한 보상 '홍문신공 성장부적'을 받게된다.

아울러 '나류성지'에 등장하는 몬스터 '압권', '번뇌', '아만'을 공략하면 보상도 받는다. '압권'을 처치하면 '행운의 비약' 50개와 '홍문파의 던전 부활 부적' 5개를, '번뇌'를 처치하면 '빛나는 홍문신공 부적'을, 최종 네임드 '아만'을 제압하면 신규 머리장식인 '투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블소 홈페이지의 직업 게시판((http://bns.plaync.com/board/job/article)에 나류성지 던전 공략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텔 SSD 730' 시리즈와 'SGP 10만원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5/151230_pilgrimage/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블레이드&소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