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비숍 상만덕 등 신규 캐릭터 추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5종을 추가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웹툰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웹툰 속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비숍 상만덕, 비숍 사오첸, 비숍 로마리오, 프리스트 장호식, 비숍 바이런 등 원작 웹툰의 인기 캐릭터가 추가됐다. 특히 비숍 상만덕은 액티브 스킬 2개를 보유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 캐릭터는 오는 10일(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상만덕 캐릭터를 위한 장비 3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게임 UI 및 일부 시스템들이 개편돼 조금 더 편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정됐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오는 10일(일)까지 결제 상품 금액에 따라 이벤트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4일(월)까지 시간대 별로 경험치 획득량+30%, 골드 획득량+30% 등 버프가 적용되는 '스토리모드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비숍 캐릭터 5종
추가
갓 오브 하이스쿨 비숍 캐릭터 5종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