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이달의 G-Rank 시상식' 1월의 게임 선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이달의 G-Rank 시상식'에서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가 2016년 1월 '이달의 게임'에 선정됐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이달의 G-Rank 시상식 1월 게임
선정
세븐나이츠 이달의 G-Rank 시상식 1월 게임 선정

'이달의 G-Rank 시상식'은 매월 다양한 게임들을 놓고 전문가 10인이 화제성,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을 평가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게임에게 '이달의 게임상'을 시상하는 자리다.

2016년 1월의 게임으로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세븐나이츠'가 선정됐다. 특히, 전투의 재미를 강화한 다양한 각성 영웅, e스포츠를 고려한 '세나컵' 등 모바일 RPG의 성장을 계속해서 보여주는 업데이트가 높은 점수를 이끌었다.

시상식에는 10인의 심사위원과 함께 넷마블넥서스 배봉건 대표, 김정민 PD, 사업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배봉건 대표는 "세븐나이츠의 놀라운 성과는 모두 이용자들의 성원 덕분이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매사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글로벌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둬 대한민국 하면 떠오르는 대표 문화 콘텐츠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이미지
세븐나이츠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