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디오게임] 5/11 네오위즈, PS4용 'DJ MAX' 신작 개발 등

[게임동아]

-네오위즈게임즈, 'DJ MAX RESPECT' 개발 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인기 리듬액션 게임인 'DJ MAX(디제이맥스)' 시리즈인 'DJ MAX RESPECT(디제이맥스 리스펙트)'를 개발 중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DJ MAX' 시리즈는 PSP, PS Vita, 아케이드 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돼 국내는 물론 전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리듬 게임이다. PSP 버전의 시리즈는 2006년 1편을 선 보인 이후 총 5편의 신작을 출시하며 국내 개발 타이틀 중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으며, 아케이드 버전의 'DJ MAX 테크니카' 풀 터치 스크린을 구현해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에서도 성공을 거둔 바 있다.

PS4용으로 새롭게 선보일 'DJ MAX RESPECT'는 기존 'DJ MAX' 시리즈 개발진이 소속된 네오위즈게임즈 내 로키 스튜디오(Rocky Studio)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다.

'DJ MAX RESPECT'를 통해 지금까지 출시 되었던 'DJ MAX' 시리즈 명곡들을 한 타이틀 안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으며, 'DJ MAX RESPECT'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곡들도 추가된다.

여기에 'DJ MAX' 시리즈 최초로 시도되는 2인 플레이 모드를 비롯, 기존 시리즈를 계승하는 아케이드 모드,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를 통해 다른 게이머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DJ MAX RESPECT'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 리츠칼튼호텔에서 진행된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가 진행한 '2016 PlayStation 한국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DJ맥스리스펙트 이미지
DJ맥스리스펙트 이미지

- 한국닌텐도, '포켓몬스터썬'과 '포켓몬스터문' 11월 18일 발매

한국닌텐도는 오는 11월 18일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인 '포켓몬스터썬'과 '포켓몬스터문'을 발매 한다고 밝혔다.

'포켓몬스터썬'과 '포켓몬스터문'은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신비한 생명체인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를 모으는 여행을 떠나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며 성장해 나가는 RPG다.

포켓몬스터썬과 문에서는 플레이어가 모험을 함께할 첫 파트너 포켓몬을 3마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소리 없이 공격하는 풀깃포켓몬 '나몰빼미', 털을 태워서 공격하는 불고양이포켓몬 '냐오불', 물의 벌룬을 조정하는 강치포켓몬 '누리공'이 새롭게 등장해 게이머의 선택을 기다린다.

발매 예정 정보와 함께 포켓몬스터썬과 문의 최신 영상이 공개됐으며, 포켓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켓몬스터 썬, 포켓몬스터 문
이미지
포켓몬스터 썬, 포켓몬스터 문 이미지

- '더 위쳐 3' 두 번째 확장팩 오는 5월 31일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두 번째 확장팩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블러드 앤드 와인 (Blood And Wine)'의 PS4와 PC용 박스 에디션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블러드 앤드 와인'은 위처 시리즈의 주인공인 게롤트의 마지막 과제로, 90가지의 새로운 퀘스트와 30시간 이상의 새로운 모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궨트 덱, 변이 인자 시스템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새로운 내용이 추가된다. 국내 출시 예정인 박스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 외에 실제 카드로 제작 된 북부 왕국과 닐프가드 궨트 덱이 포함된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CD PROJEKT RED가 제작한 작품으로, 각종 게임 수상식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웰메이드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이다.

위처3 두 번째 확장팩 '블러드 앤드
와인'
위처3 두 번째 확장팩 '블러드 앤드 와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