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0%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여름 세일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자사의 게임 유통 서비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금일(21일) 오후 2시부터 여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6년 여름 시즌을 맞아 시작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4일 14시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신작 및 인기 게임은 물론, 다양한 인디 게임들과 한국어 지원 게임들을 포함하여 약 500여 종의 타이틀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목록도 화려하다. 먼저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3 초회판'이 67% 할인된 19,900원에 판매되며,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파이터5 디렉스 에디션을 40% 할인된 52,800원에, 정통 서양식 RPG의 끝판왕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가 DLC 포함 67% 할인에 돌입한다.

아울러 둠, 엑스컴 2, 폴아웃 4, 더 디비전 등 올 한해를 뜨겁게 달군 신작 게임들 역시 연이어 할인을 통해 게이머들의 지갑을 유혹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 세일 프로모션에 포함된 일부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 이벤트 페이지 및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렉트게임즈
다이렉트게임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