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얼티밋레이스' 태국에서 서비스 시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의 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얼티밋레이스'의 태국 서비스는 현지 유명 퍼블리셔인 '트루디지털플러스(이하 TDP)'가 맡았다. TDP는 게임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SNS 및 실시간 방송, 지하철 광고 등 가능한 모든 매체를 활용하여 태국 게이머들의 시선을 훔친다는 계획이다.

'얼티밋레이스'는 자체 물리엔진으로 개발한 KOG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탁월한 주행감과 다양하고 깊이 있는 레이싱의 요소들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세계 유명 차량의 튜닝 자유도가 높아 나만의 슈퍼카를 만들어 갈 수 있으며, 레이싱 기록을 단축하며 진정한 레이서로 성장하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KOG의 양호중 팀장은 "CBT 종료 후 태국 유명 게임 잡지에서 '얼티밋레이스'를 1면에 다룰 만큼 현지 반응이 뜨겁다"며,"KOG만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을 태국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얼티밋레이스 태국 서비스 이미지
얼티밋레이스 태국 서비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