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로 돌아온다! '던전앤파이터: 혼' 사전 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플(대표 김명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혼'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0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던전앤파이터: 혼'은 전 세계 5억 명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첫 3D 버전 모바일게임으로, 2017년 초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던전앤파이터: 혼'의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론칭 전까지 누적 사전 예약 인원이 50만 명이 넘으면 3만 원 상당의 '10레벨 유니크 방어구 세트'와 15만 골드, 1만 5,000 세라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던전앤파이터: 혼'은 원작의 2D 도트 그래픽을 3D로 이식하여 보다 세련되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사하며, 원작 스토리 중 '대전이' 사건 이전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또한, '귀검사', '마법사', '거너', '격투가' 등 4종 캐릭터의 스킬을 연계한 콤보와 시원한 액션이 강점으로, 온라인 '던전앤파이터'의 동일한 캐릭터 스킬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 최적화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혼 스킬' 등으로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실시간 PvP, 거대 몬스터를 협동하여 사냥하는 'AI 레이드', 여러 층의 탑을 공략하며 보상을 획득하는 '증명의 탑' 등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혼 이미지
던전앤파이터: 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