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시원한 해변을 즐기자! 여름 형상변환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오늘(30일) 여름 시즌 신규 형상변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활기찬 휴가 분위기를 게임 속에서 물씬 느껴볼 수 있는 해변 콘셉트의 테마로 마련됐다.

서머너즈워 신규 형상변환
서머너즈워 신규 형상변환

이 테마에서는 해변의 여신 팔라딘을 비롯해 쌍둥이 몬스터인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가 각각 발랄한 이미지의 튜브걸 차크람 무녀와 서핑걸 부메랑 전사로 소개됐으며, 이와 함께 파라솔 가이 웅묘무사와 함장 야만왕 등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총 5종의 새로운 형상변환이 공개됐다.

더불어 컴투스는 글로벌 5주년 기념 태생 5성 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 100% 선물 이벤트를 오는 9월 초까지 연장해 신규 접속 유저들의 몬스터 획득 기회를 더욱 늘렸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 차원홀 던전 순위와 몬스터 덱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도전 과제 일일미션 보상 개편, 아레나 라이벌과의 전투 승리 시 점수 상향 등 게이머들의 플레이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