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너, 부자되고 싶지?' 강부자가 모델인 신작 '리치리치' 정식 출시

㈜유엘유게임즈가 부자 되는 신작 모바일 SRPG 게임 리치리치: 부자 되는 법(이하 리치리치)의 정식 서비스를 모바일 오픈마켓을 통해 오늘(10일)부터 실시한다.

리치리치
리치리치

기존의 SPRG 장르를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한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리치리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고 빠르게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다. 게임 내의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리얼리티를 살린 건물들을 특징으로 해 게임을 플레이하며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리치리치'는 지난 8월28일에 배우 강부자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으며, 화려하고 풍성한 사전예약 경품으로 50만 사전예약자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유엘유 게임즈 측은 '리치리치'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리치리치'는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 3개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