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리그' 참가자 모집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서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리그'(A3BL) 프리시즌 대회 참가자 모집을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19일)밝혔다.

총 상금 1,5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참가신청은 3월 26일까지며, 4월 9일부터 4월 23일까지 리그를 진행한다. 게임 방식은 총 150명, 50팀이 게임 내 '3인 배틀로얄'로 경기를 치루며, 경기 당 순위별 점수를 합산해 우승팀을 선정한다.

'A3: 스틸얼라이브'를 즐기는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대회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게임 내 '배틀로얄' 리그 기준 순위 및 티어 등을 통해 선발한다. 넷마블은 'A3BL' 의 모든 경기를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을 통해 생중계 할 예정이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A3BL'은 오는 5월로 예정된 'A3: 스틸얼라이브'의 정식 온라인 리그 전 진행하는 프리시즌 대회다."며 "이번 'A3BL'을 시작으로 게임의 온라인 리그를 본격화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점령전'도 추가했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시작하는 길드 경쟁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점령전'을 통해 대량의 길드 자금과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맵 위 다양한 크기의 기둥을 점령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길드원과의 협동을 통해 빠르게 기둥을 점령하고 다른 길드가 점령하지 못하도록 막아 최대한 많은 기둥을 점령하고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다.

넷마블은 '점령전'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마나스톤' 3만개를 증정하고, 소속 길드에게 길드 자금 10만 골드와 길드 경험치 2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A3: 스틸얼라이브
A3: 스틸얼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