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리픽, 봄맞이 연휴 기념 '2주간 무료'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에서 '봄맞이 달달한 로맨스 정주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신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채널 A의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등 인기 IP를 활용한 작품을 포함해 SF,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스토리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컴투스 데이세븐 스토리픽
컴투스 데이세븐 스토리픽

컴투스는 다가오는 연휴를 맞아 내달 12일까지 약 2주에 걸쳐 '봄맞이 달달한 로맨스 정주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기간 동안 '스토리픽'의 모든 작품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스토리픽 플랫폼에 접속해 원하는 장르의 게임을 선택한 뒤, 각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몰입도 높은 스토리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분기별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결말을 마주하게 된다.

특히 '춘삼포차', '첫사랑에 대하여' 등 스토리픽의 인기 로맨스 콘텐츠의 경우, 이벤트 기간에 한하여 원하는 선택지를 무료로 고를 수 있어 다양한 콘텐츠 수집이 가능하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리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