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공중을 거니는 신규 용병 '스카이워커'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레어 용병 '스카이워커'를 금일(27일) 공개했다.

224번째 용병 '스카이워커'는 지상과 공중을 자유재로 뛰어다닐 수 있으며, 상대를 띄운 후 순간 이동해 공격하는 특별한 능력을 보유했다.

특히, 높이 뛰어올라 상대를 빠르게 습격하는 '스카이워크',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공격하는 '악마의 다리', 상대를 공중으로 띄운 후 그 위로 순간 이동해 공격하는 '스코치 슛' 등 뛰어난 공격력을 자랑하는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6월 10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장난감 검', '탐사 충전기'를 비롯해 '고양이 낚싯대', '고양이 미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왕대박 돈주머니', '100% 강화카드', '온기있는 펫알[B랭크]', 'K의 완소 메달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하면 '독립투사 메달상자'는 물론, '현충일 메달상자', '현충일 꾸러미', '장비스킨' 등을 선물한다.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