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 성우진 공개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성우진 배역 영상을 9일 공개했다. '걸카페건'은 작년 해외 게임 엑스포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국내에서도 크게 관심을 집중시킨 기대작으로, 올 상반기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초특급 인기 성우들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급이 다른 Live2D로 구현된 개성 만점 소녀들을 만나볼 수 있다. '걸카페건'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방대한 세계관을 아우르는 애니메이션 급 연출과 모든 소녀들의 풀보이스 음성 지원 등으로 기존 미소녀 모바일 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걸카페건'은 LIVE 2D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을 통해 전투 및 카페 운영을 진행해 나가는 모바일 게임이다. 카페 운영과 일상에서는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맨투맨 교감 시스템으로는 캐릭터와 교감하며 더욱 친밀해질 수 있다. 여기에 전장에서 싸우는 소녀를 한데 엮어 독특하면서도 몰입도 강한 게임으로 완성시켰다.

빌리빌리는 근 시일 내 '걸카페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현재 티징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정보 및 테스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 카페에서는 목표 회원 수를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누적하여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걸카페건
걸카페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