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페라도스 3’ PS4 한국어판 패키지 판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 대표 허준하)는 미미미 게임즈(Mimimi Games)가 개발하고 THQ 노르딕(THQ Nordic)이 퍼블리싱하는 전략 잠입 게임 ‘데스페라도스 III(Desperados III) PS4 한국어판 패키지를 금일(23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데스페라도스 III’는 무자비한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하드코어 전략 잠입 게임이다. 주인공 존 쿠퍼는 과거의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1870년대의 미국과 멕시코 전역을 여행하고 있으며, 이 여정에서 결혼식 중 달아난 신부 케이트 오하라, 의사 아서 맥코이, 덩치 큰 덫사냥꾼 헥터, 그리고 베일에 싸인 뉴올리언스 출신의 여성과 만나게 된다. 이들은 콜로라도 산맥에서 시작하여 루이지애나의 중심지로 이동하며, 마지막으로는 뉴 멕시코에서 쿠퍼의 과거와 조우하게 된다.

이 오합지졸들을 숙련된 영웅들로 만들기 위해서는 게이머의 도움이 필요하다. 이 팀의 리더는 방랑자이자 총잡이인 쿠퍼이며, 그는 칼로 조용히 적을 죽이거나 리볼버로 여러 적들을 상대하는 것이 가능하다. 강인한 헥터는 거대한 곰 덫을 들고 다니며, 믿음직스러운 도끼로 강한 적들도 물리칠 수 있다.

인정 없는 현상금 사냥꾼 맥코이는 머리를 쓰는 것을 좋아하며 미끼, 마취 가스, 독 주사기 등을 사용하거나 주 무기인 수제 권총으로 멀리 있는 적들을 죽일 수도 있다. 위장술의 대가인 케이트는 어디든지 잠입할 수 있으며, 숨겨진 총으로 적들을 조용히 제거할 수 있다.

‘데스페라도스 3’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H2몰,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페라도스3 이미지
데스페라도스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