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소미어스 장비 던전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점령지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과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점령지를 점령한 길드 대상으로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인 '사라진 심연의 안식처'를 새롭게 선보인다. 8개 점령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던전에서는 최고레벨 장비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달 25일 새롭게 추가된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 '잠식된 아셀칸 유적'의 3층도 최초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층의 장비던전에서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파티 PVE 콘텐츠 '균열의 신전'에 종말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캐릭터의 성소 최대 레벨이 기존 45에서 55레벨로 확장됐다.

한편, 콘텐츠 업데이트와 별개로, 'A3: 스틸얼라이브'는 유니티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 주최및 주관한 'MWU Korea Award 2020'에서 탁월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선 보인 것을 높게 평가 받아 'Unity Pick! 베스트 작품' 부문을 수상했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매일 출석만 해도 세라노르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3 스틸얼라이브
A3 스틸얼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