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 커넥트', 주요 캐릭터 담아낸 코스프레 화보 공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화보에서는 '일루전 커넥트'의 주요 캐릭터로 변신한 '슈마(Team CSL 소속)'와 '노솜(Team CSL 소속)', 스트리머 '수련수련'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다. 화보에서는 게임에서 갓 나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코스어 '슈마'는 게임 속 플라이트랩 진영의 '니나'로 분장해 활발하고 낙천적인 성격이 특징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노솜'이 선보인 시드 진영의 '로로'는 연약하면서도 겁이 많은 가녀린 캐릭터로, 노솜 특유의 발랄함을 더해 매력적인 캐릭터로 담아냈다. 스트리머 '수련수련'은 플라이트랩 진영의 '안나'로 변신했다. 아이돌이 되기 위해 태어난 듯한 귀엽고 아름다운 외모와 수려한 노래 실력을 보유한 '안나'의 모습이 환생한 듯한 모습을 자랑했다.

특히, '노솜'의 경우 <일루전 커넥트>의 코스프레 화보 촬영 현장을 브이로그 형태로 촬영하여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프로다운 모습과는 반대로, 장난기 넘치는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루전 커넥트'는 9월 10일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패키지(SR캐릭터 선택권 포함)와 '소가 미유키' 한정 특별 스킨을 제공할 계획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한정판 굿즈와 경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출시 이후에는 매주 소환권 5장 등 영구 기간동안 특정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블랙 멤버십'도 만나볼 수 있다.

일루전 커넥트 코스프레 대표이미지
일루전 커넥트 코스프레 대표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