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PA, e슈퍼레이스와 리그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진행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가 ㈜슈퍼레이스와 e슈퍼레이스 리그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에서 맺었다고 전했다.

지난 22일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과 CJ대한통운 e슈퍼레이스 시리즈를 주최하는 ㈜슈퍼레이스의 김동빈 대표는 e슈퍼레이스 e스포츠 종목화를 통한 저변확대 및 대회 활성화에 사인하며,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레이싱 장르의 e스포츠 저변 확대 및 e스포츠 다양성 확보를 꾀하고자 한다. e슈퍼레이스 시리즈는 오는 25일(금) 처음으로 정규시즌을 시작한다. 정규리그에는 30명의 드라이버들이 참가하며, 상위 18명은 12월 12일(토)에 열리는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해 우승을 놓고 겨루게 된다.

김철학 한국e스포츠협회 사무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새로운 e스포츠 장르가 일상의 위안이 되길 바란다. 협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e스포츠를 발굴하여 e스포츠 생태계가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협력해 모터스포츠를 기반으로 한 e슈퍼레이스의 리그 활성화 사업을 추진해 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 e슈퍼레이스가 지속가능한 e스포츠로 자리매김하도록 차근히 단계별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KeSPA, 슈퍼레이스 MOU
KeSPA, 슈퍼레이스 MOU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