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할로윈 기념 '문라이트 파티' 28일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이벤트 메이즈 '문라이트 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울워커 할로윈 기념 문라이트 파티 업데이트
소울워커 할로윈 기념 문라이트 파티 업데이트

오는 28일 정식 업데이트 예정인 '문라이트 파티'는 '소울워커'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다.

3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은 누구나 입장 할 수 있으며 여러 단계에 걸쳐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적들을 물리치고 최종 보스인 '할로윈 호박 마녀'를 사냥해야 한다. 낮은 난이도로 쉽게 구성되어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라이트 파티에서 할로윈 호박 마녀 사냥에 성공한 이용자들은 '할로윈 코스튬 코인'과 '사탕 바구니' 이벤트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할로윈 코스튬 코인'은 일정 수량 이상 수집한 뒤 꼬마 유령, 도깨비 불, 호박 등 여러 컨셉으로 제작된 할로윈 특별 코스튬과 교환이 가능하다. 사탕 바구니는 '할로윈 이벤트 칭호', '에너지 컨버터', '비화의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이번 할로윈 콘텐츠는 누구나 쉽고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힐링 콘텐츠로 준비했다.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준비한 특별 보상도 모두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