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롤드컵' 트로피, 명품 루이비통 케이스에 담긴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팀이 들어 올리는 챔피언십 트로피인 ‘소환사의 컵’과 특별 맞춤 제작된 루이 비통의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를 '2020 롤드컵' 결승전이 열리는 상하이자동차 푸동 아레나(SAIC Motor Pudong Arena)에 공개 전시한다.

라이엇 게임즈와 루이 비통은 작년 파트너십을 발표한 바 있으며, e스포츠 대회 최초로 루이 비통이 직접 제작한 스페셜 오더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를 2019년 11월 파리 에펠탑에서 처음 공개한 바 있다.

루이 비통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속 이어가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라이엇의 가상 걸그룹 K/DA가 상하이 곳곳에서 공연 전 홍보 활동을 진행할 때 입은 의상을 지원하고, 2020 월드 챔피언십 결승 개막식의 현장 공연자로 K/DA와 함께하는 뮤지션 렉시 리우의 착장을 후원한다. 또한 중국 배우이자 가수 겸 모델인 왕허디를 월드 챔피언십 결승에 귀빈으로 초청할 예정이다.

나즈 알레타하(Naz Aletaha) 라이엇 게임즈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및 사업 개발 총괄은 “소환사의 컵은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프로 선수의 뛰어난 기량과 지난 10년간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의 원동력이 되어준 수백만 팬의 열정에 대한 세계적인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루이 비통은 스포츠 세계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의 트로피를 빛내온 오랜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소환사의 컵도 그 반열에 오르게 되어 영광스럽다”라고 말했다.

루이 비통 트로피 케이스
루이 비통 트로피 케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