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플레이스테이션 5' 언박싱

차세대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가 11월 12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5(이하 PS5)는 기존 콘솔 기기보다 성능 면에서 훨씬 파워업해 돌아왔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꿈꿔왔던 4K 해상도에서 60FPS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4K 해상도에서 120FPS 출력도 가능하며, 8K 디스플레이에도 대응합니다.

여기에 이번에는 기존의 듀얼 쇼크를 전면 개선해 선보이는 신형 컨트롤러 듀얼센스도 준비됐습니다. 듀얼센스는 게임 플레이 시 트리거의 저항감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으로 플레이스테이션5의 다양한 게임과 찰떡궁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버튼에도 일부 변화가 생겼습니다. 듀얼쇼크4에서 처음 등장한 터치패드가 그대로 이식되었으며, 이전의 'SHARE' 버튼이 사라지고, 'Create' 버튼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실제 제품을 만나보니 PS5는 거대한 외형을 가졌으며, 제품이 들어 있는 박스에는 컨트롤러인 듀얼센스와 HDMI 케이블, 그리고 기기의 거치를 위한 받침대 등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언박싱 영상을 함께 확인해보시죠.

  • 영상편집- 뉴미디어팀 길동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