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20 업데이트..이정후와 로하스 선수를 만나자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 2020 KBO 선수 업데이트가 12일 진행됐다.

'2020 KBO 정규시즌'이 대단원의 막을 내리고 본격적인 가을야구에 돌입됨에 따라, 컴투스는 '컴프매' 내에 올해 정규리그에서 활약한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대규모 선수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컴프매, 2020 선수 업데이트
컴프매, 2020 선수 업데이트

이번 선수 업데이트는 올 시즌 KBO에서 펼쳐진 모든 경기의 실제 결과 및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용됐으며, 정규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와 KT 위즈의 로하스, 두산 베어스의 알칸타라 등을 필두로 전 구단의 선수들이 2020 시즌 선수로 새롭게 등장했다.

또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풍성한 게임 보상과 실물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할인 상품 전문 종합 쇼핑몰 '비밀특가'와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제휴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모션베드 및 스핀 바이크, 목마사지기 등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와 더불어 컴프매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구단선택 몬스터 선수', '특수능력 변경권' 등 게임 보상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컴프매 LIVE 2020'은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야구팬들과 게이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LIVE 2020'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com2usmanager https://cafe.naver.com/com2us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