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사전예약 70만 돌파. 추가 혜택으로 손상향 지급

한빛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삼국지난무’의 한국 사전예약 참여자수가 7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11월16일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에 동시 출시되는 이 게임은 삼국지 유명 장수들을 미소녀화 하고, 실시간으로 부대를 조작하는 전략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내세운 수집형 전략 RPG다.

최근 진행한 파이널 테스트에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무장 각각의 특성을 살린 화려한 스킬 연출, 스토리 몰입감을 높여주는 유명 성우들의 보이스 연기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빛소프트는 사전예약 70만 돌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존 혜택에 추가로 '손상향' 무장을 지급키로 결정했다. 이용자들은 오픈 후 매일 접속만 해도 '손상향의 혼'을 30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으로 10일간 접속하면 총 300개의 혼을 얻어 손상향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한빛소프트는 사전예약 참여자들에게 최대 100회 고급 무장 무료 소환권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에어팟 프로, 버즈 플러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국지난무
삼국지난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