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히어로즈, 아시아권 글로벌 시장 공략 나선다

클로버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아시아권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2일) 전했다.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작년 9월 북미 · 남미 · 유럽 등 총 143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아시아권 사전예약은 금일부터 오는 3월까지 약 3개월간 일본과 대만을 비롯한 6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AOS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예약 가능하며, 아이폰 운영체제인 iOS는 공식 LINE 계정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본 론칭의 경우 디지털 하츠와 협력하여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의 현지화 수준을 한층 더 높였으며, 현지 정상급 성우진을 대거 캐스팅했다. 아울러 일본 현지 론칭 이후,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전 국가에서 일본어 음성 팩을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일본 공식 라인(LINE)과 트위터를 개설해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 143개국에서 안정적인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를 제공한데 이어 일본 등 아시아권 이용자들에게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일본 정상급 현지화 업체 및 성우들과 협력하여 현지화 수준을 높였으며, 협력의 결실인 매력적인 신규 콘텐츠를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동일하게 제공할 것이다. 올해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일본 등 아시아권 사전예약
로드 오브 히어로즈 일본 등 아시아권 사전예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