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어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어비스' 2월 4일 그랜드 오픈

㈜스테어게임즈(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어비스(ABYSS)'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2월 4일 정식 출시된다.

스테어게임즈의 어비스
스테어게임즈의 어비스

'어비스'는 하루 아침에 심연 속으로 사라진 마도 제국의 비밀을 조사하는 '귀환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게이머들은 총 5가지의 클래스, 합체 변신이 가능한 90여종의 '가디언', 소지한 장비를 승계하여 최상위 장비를 제작하는 승계 제작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또 '어비스' 던전의 엘리트 보스는 각기 다른 전투 패턴을 가지고 있어 파티원과의 협력 전투가 필수이며, 길드원끼리 엘리트 보스를 사냥하여 정해진 조건을 달성하면 해당 엘리트 보스를 획득하여 길드전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아이템과 재료를 주는 보스 PvP(게이머간 전투) 지역은 전투력 상위 100위의 랭커만 입장할 수 있어 게이머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스테어게임즈 김재영 대표는 “'어비스'는 빠른 성장과 무한 경쟁, 그리고 수동조작으로 던전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를 살린 MMORPG다. 오랜 기간 준비한 '어비스'의 그랜드 오픈에 많은 게이머들께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어비스(ABY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