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PC온라인게임 '아이온', 연휴 맞아 '설렌타인'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아이온'이 설날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라이브/클래식 서버에서 '설렌타인' 이벤트를 4일부터 진행한다.

아이온, 설렌타인 이벤트
아이온, 설렌타인 이벤트

먼저 게이머들은 사냥으로 획득한 먹이를 이벤트 펫(pet) '커플 시렁'에게 주면 '초코 가득 찹쌀떡'과 '비단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초코 가득 찹쌀떡'을 개봉하면 '로다스의 커다란 황금 별', '상급 질주의 주문서' 등의 보상 아이템을 서버에 따라 확률적으로 1종을 획득할 수 있고, '비단 조각'은 NPC를 통해 신규 의상 '참 고운 한복' 또는 신규 날개 외형 '살짝 설렜소'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 엔씨(NC)는 라이브 서버 내 '실렌테라: 시간의 층'에 '칼도르: 시간의 층 II'를 업데이트하여, 게이머들은 다양한 전투를 경험과 함께 '영웅의 폐허' 지역에서는 파티와 포스를 제외한 다른 게이머들과 PvP (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NC)는 '칼도르: 시간의 층 II'에서만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게이머들이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신규 궁극 변신 재료를 받을 수 있고 이벤트 NPC를 통해 전투 지원 버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전투 경험 추출기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온'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하트의 요정'과 '아낌없이 주는 하트'에게,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아낌없이 주는 하트'에게 능력치 버프를 받는다."며 " 공식 홈페이지 내 '라이브 개발자 노트'를 통해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계획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