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장비 프리셋 증가 및 미리보기 추가..편의성 UP

그라비티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게이머 편의성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로 추가된 프리셋 기능
새로 추가된 프리셋 기능

먼저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신규 프리셋 기능을 추가했다. 장비 프리셋이 총 3칸으로 1칸 추가됐으며 장비 프리셋 교체 시 착용하고 있는 의상 아이템도 함께 교체되도록 업데이트했다.

또한 베루스 코어 시스템에도 총 3개의 프리셋이 추가되어 전투 스타일에 따라 기어 교체가 가능해졌다.

다른 게이머 장비 보기 기능 추가
다른 게이머 장비 보기 기능 추가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오리진'에는 다른 게이머들의 장비 보기 기능도 추가됐다. 다른 게이머들의 프로필을 통해 해당 캐릭터가 착용하고 있는 장비 정보 및 이펙트, 강화 상태, 공명 수치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된 것. 장비 보기 기능은 게이머 본인의 필요 여부에 따라 기능의 ON/OFF 조절이 가능하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이번 편의성 업데이트 외에도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대면 소통 영상 활성화 등 향후에도 보다 게이머들 분들을 위한 게임사가 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