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 '4th WAVE'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위한 '4th WAVE'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 임시 점검 전까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한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된다.

먼저 웹젠은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쉬번과 블랙랜드, 바이런, 로덴 마을에 있는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NPC'를 찾아가 '보물상자 3개'와 '100,000 실버'를 교환하면 고대의 악세서리 강화 주문서와 변신 조종반지 제작 재료 등 다양한 보상 중에서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혜택도 제공한다. 서번트 채집 시 획득할 수 있는 재료의 양이 2배 증가해 서번트 진화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단, 서번트 채집 경험치 보상과 채집 실패 보상은 2배 혜택에서 제외된다.

R2
R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