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게임의 No.1 포르자4, 스팀에서 만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레이싱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Forza Horizon 4)’를 3월 9일 스팀(Steam)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018년 출시된 포르자 호라이즌 4는 영국을 배경으로 사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역사적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으로, 현재까지 월 이용자 수는 수백만 명에 이른다.

특히, 배틀 로얄식의 엘리미네티어(The Eliminator) 모드, 사진 촬영으로 추가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호라이즌 프로모(Horizon Promo) 모드를 포함해 최근 추가된 7개의 랜덤 도전과제를 연달아 해결하면 리워드를 주는 슈퍼 7(Super 7)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확장팩과 카팩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지속적으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험난한 도로 위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는 포춘 아일랜드(Fortune Island) 확장팩과 레고로 만들어진 시골 배경 및 차량을 즐길 수 있는 레고 스피드 챔피언스(Lego Speed Champions) 확장팩을 비롯해 600대 이상의 자동차 컬렉션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베스트 오브 본드(Best of Bond) 카팩, 바렛 잭슨(Barret-Jackson) 카팩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핫 윌스 레전드(Hot Wheels Legends) 카팩도 곧 추가될 예정이다.

'포르자 호라이즌 4' 스팀서 출시
'포르자 호라이즌 4' 스팀서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