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브릭세트부터 SNS 이벤트까지" 라이엇 게임 3종서 설 맞이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는 설 연휴를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발로란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LoL에서는 ‘근하신년! 2021 즐거운 새해 맞이’ 이벤트가 오는 18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상점과 PC 웹 상의 LoL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인 파랑정수(BE)와 주황정수(RP)로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LOL 설 맞이 이벤트 키 아트
LOL 설 맞이 이벤트 키 아트

BE 상품을 구매하면 무작위 감정표현을 획득할 수 있는 감정표현 파편을, RP 상품 구매 시에는 명품상자 1개 및 열쇠 세트, 특별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1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계정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TFT에서도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금일(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TFT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신규 시너지 한 가지와 함께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55명을 선정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TFT 경품 이미지
TFT 경품 이미지

다섯명의 특별 당첨자에게는 자신의 소환사명이 새겨진 특별 제작 브릭 세트와 2021 K/DA달력이 제공되며, 50명에게는 2021 K/DA 달력 그리고 100명에게는 2021 야수의 축제 전설이 알(490RP)이 증정된다.

2021 K/DA 달력도 SNS 참여 이벤트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금일부터 14일까지 LoL 공식 페이스북에 설 연휴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2021 K/DA 달력을 증정한다.

발로란트에서도 SNS 참여 이벤트와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일부터 14일까지 발로란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획득한 VAL조각 스크린샷을 댓글로 인증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VAL조각 500개를 추가 지급한다. 특별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이머들은 11일부터 24일까지 발로란트 클라이언트 내 ‘야시장’ 섹션에서 다양한 무기 스킨을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최대 6가지의 셀렉트, 디럭스, 프리미엄 등급 스킨이며, 게이머마다 각기 다른 스킨이 무작위로 등장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