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리로드'에 신규 총기 베히모스와 미션 선봬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RPS(총싸움 역할 수행) 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최상급 총기 '베히모스'와 신규 메인 미션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신규 총기 '베히모스'는 '메가데스' 총기 초월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최상급 총기로 '베히모스 COOP 자동 스나이퍼 라이플(레전드)', '베히모스 COOP 개틀링건(레전드)'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베히모스' 총기는 이동 속도 증가와 최대 생명력 증가, 사격 피해 증가 등 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고정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새로운 메인 미션으로 '5-4 금단의 열쇠(상)'를 오픈했다. 신규 메인 미션은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등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 달성 시 '베히모스 강화장치'를 비롯해 '베히모스 소음기 랜덤박스', '베히모스 확장탄창', '베히모스 레이저사이트' 등 총기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부속품 및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뽀바뽀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PvP 모드 플레이, 특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매일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인'을 사용하면 '카우보이/바니걸 아바타 선택상자(영구)', '아스트론 총기 선택상자', '메가데스 강화장치' 등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 하운즈 리로드
넷마블 하운즈 리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