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김주찬, 채태인 등 신규 레전드 카드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신규 '레전드' 선수카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게이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김주찬, 채태인, 펜스(Pence) 등 총 5종의 '레전드' 선수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레전드' 선수카드에는 KBO와 MLB에서 활약한 전설적인 선수들의 능력치가 반영되어 있어 다양한 카드 덱(deck) 구성에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2021 마구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PVP 경기를 완료하거나 경기 중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별'을 지급하며, 이를 모으면 '프랜차이즈영입권', '장비승급권', '보석', '거니'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공격과 수비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특유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마구마구 리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