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신작 대거 공개와 한글화까지? 닌텐도 다이렉트 2021 겉핥핥기

많은 콘솔 게이머들을 설레이게 만들었던 닌텐도 신작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2021년 2월18일 오전 7시를 기점으로 닌텐도 다이렉트 2021이 발표된 것인데요, 2018년 개최 이후 2년간 개최가 되질 않아서 뭔일이 있나 싶었는데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30종에 이르는 신작들과 떡밥들을 시원하게 풀어버린 모습입니다.

먼저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가 무려 10년 만에 닌텐도 스위치로 등장한다는 것에 많은 게이머들이 열광하고 있고,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됐습니다. 또 국내 JRPG 팬들에게도 익숙한 성검전설 중 레전드로 꼽히는 '레전드 오브 마나'도 6월 24일로 발매가 확정됐네요.

이외에도 '폴가이즈'가 올 여름 스위치로 출시되는 한편, 캡콤이 1970~90년대 게임 30종을 합친 아케이드 콜렉션을 발표해 레트로 게이머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닌텐도 스위치의 2021년 한글화 타이틀은 총 11개로, 생각보다 많은 라인업이 공개됐다는 점도 국내 콘솔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는 점이네요.

이처럼 먼지만 쌓이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를 이제 다시 가동시킬 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편집자 : 길동민(mbfgdm@naver.co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