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택진이형이 말하는 MMORPG '최고의 액션'은? 블소2 전투 영상 공개

지난 2월9일, '블레이드&소울2' 쇼케이스에서 단상에 선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는 '블소2'가 기존 MMORPG의 인식과 한계를 넘어선 게임이 될 것이라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블소2'에서는 적의 행동을 보고 그 행동에 맞춰 플레이어가 바로 대응할 수 있고, 원하는 액션을 원하는 순간에 계속해서 엮어낼 수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당시 김택진 대표의 설명이었는데요, 그러한 김택진 대표의 자신감을 반영하듯, 최근 '블소2'의 인게임 전투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권갑, 도끼, 검, 활, 기공패 등 5개의 클래스별 상세 전투 장면을 보면, 확실히 상당한 수준의 그래픽과 타격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적의 피격 반응이나 부드럽게 이어지는 액션은 '블소'만의 매력적인 전투 감각을 느낄 수 있게 해주네요. 또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신규 클래스 법종의 쿠키 영상도 기대감을 주기에 충분해보입니다.

오는 2분기 중순 출시로 알려진 '블소2', 사전 예약과 동시에 사전예약자 2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올해 최고 이슈작으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이 '블소2'의 행보가 어떨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편집자 : 길동민(mbfgdm@naver.co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