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엔드리스 워’, ‘길드 카니발’ 추가 업데이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엔드림의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 워’에 최고 레벨 확장 및 길드 카니발이 추가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사령부 최고 레벨이 기존 30레벨에서 35레벨로 확장된다. 이에 따라 관련 건물 역시 35레벨로 동일하게 확장될 예정이며, 8티어 병종이 추가 오픈되어 유저들에게 보다 강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신규 콘텐츠 ‘길드 카니발’이 추가된다. ‘길드 카니발’은 길드원과 함께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며 랭킹을 겨루는 길드 간 경쟁 콘텐츠다. 리그별 조 편성 이후 길드원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편성된 조에서 달성한 길드 랭킹에 따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규 전설급 창기사 영웅 ‘시오즈 엘린’이 추가된다. 시오즈 엘린은 원작 테라에서도 달빛 용병단 단장으로 존재감을 떨쳤던 인물이다. 영웅 성장 시 건설 속도가 최대 35%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월드 보스’ 콘텐츠가 추가된다. ‘월드 보스’는 월드 내 모든 유저가 공격 가능한 보스 몬스터로 매주 토요일마다 하루 두 차례 소환된다. 기여도 랭킹에 따라 랭킹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후의 일격에 성공하면 해당 유저는 물론 소속 길드원들에게도 보상이 지급된다.

‘테라 엔드리스 워’ 최고 레벨 확장 및 ‘길드 카니발’ 업데이트
‘테라 엔드리스 워’ 최고 레벨 확장 및 ‘길드 카니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